고객지원

  • 정품등록
  • A/S 안내
    • A/S센터 찾기
    • A/S조회
    • 제품보증안내
  • 고객편의서비스
    • 원격지원서비스
    • Door to Door 서비스
  • 매장안내
    • 직영점
    • 대리점
    • 백화점/할인점
    • 개설 특판상담
  • 다운로드 센터
  • 1:1온라인상담
  • 자주하는질문
  • 카메라호환표
액세서리 쇼핑몰

원격지원서비스

  • home HOME
  • 고객지원
  • 고객편의서비스
  • 원격지원 서비스

각종 카메라 업데이트 시 발생하는 문제점을 원격지원으로 해결해 드립니다.

원격지원서비스란 ?

본 서비스는 올림푸스 제품 이용 고객의 PC를 원격으로 관리자가 직접 접근한 후 제어하여, PC를 이용한 카메라 업데이트 시 문제점을 해결해 드리는 서비스입니다.

단 카메라 이상이 아닌 PC 이상으로 인한 경우는 해당 PC업체로 문의를 주셔야 합니다.

원격 지원 서비스는 PC와 카메라가 모두 사용 가능한 환경을 갖추신 후 전화로 접수하셔야만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대기자가 많을 경우 바로 원격지원 서비스가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원격지원서비스 이용 방법

1.올림푸스고객지원센터 전화 상담 연결-올림푸스 고객지원센터에 전화 상담 연결하세요.(☎1544-3200) / 2.상담원의 안내에 따라 원격제어 요청하기-상담원안내에 따라 하단의 원격제어 요청버튼을 클릭합니다. / 3.원격제어 요청 후 입력창 확인-원격제어 요청 후 입력창이 나타나게 됩니다. / 4.성함 , 전화번호 입력 후 대기 등록을 클릭-입력창에 성함과 전화번호를 입력 후 대기 등록 을 클릭합니다. / 5.관리자 고객 PC연결시 수락을 클릭-관리자가 고객의 PC에 연결 시 수락을 클릭합니다.

원격제어를 요청하시기 전에, 전화를 통해 고객센터☎1544-3200와 먼저 상담을 하세요. 접속 후에도 원격지원이 되지 않을 경우 아래 원격지원패치를 다운로드하여 설치한 후 재 접속하시기 바랍니다.

원격지원패치 다운로드 원격제어 요청하기

원격지원 서비스 이용시간

원격지원 서비스 이용시간
이용시간 평일 오전 9:00 ~ 12:00 / 오후 13:00~18:00
토요일 오전 9:00 ~ 오후 12:00
공휴일, 일요일 휴무
주의시간 이용시간 외에는 원격지원서비스가 지원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