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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oor to Door 서비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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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님과 가까운 곳에 A/S센터가 없으시다면 Door to Door 서비스를 이용해 보세요.

Door to Door 서비스란?

본 서비스는 택배 업체가 직접 고객님의 자택을 방문하여 수리할 제품을 수거한 후, 이를 당사 A/S센터에 전달하고, 수리가 완료되면 다시 택배 서비스를 통해 고객의 자택으로 무료 배송해 드리는 A/S 무상택배 서비스입니다.

Door to Door 서비스
대상고객 이 서비스는 올림푸스한국의 정품 카메라를 구입한 고객에 대해서만 서비스가 가능합니다
서비스 이용가능 시간 제품 구매일로부터 무상A/S 기간 내 (정품 디지털 카메라 및 그 외 제품 : 1년)
이용시 주의사항

1.구매일 확인 불가제품은 당사 출고 기준으로 확인합니다.

2.당사 출고일과 고객 구매일이 다를 수 있으니 구매 영수증을 꼭 보관해 주십시오.

3.사용상 부주의에 따른 소비자 과실로 발생한 제품 손상은 소비자 부담이므로 Door to Door 서비스가 제공되지 않습니다. (충격, 침수, 외부압력으로 인한 LCD 파손 건 등)

Door to Door 서비스 이용 방법

원격제어를 요청하시기 전에, 전화를 통해 고객센터(☎1544-3200)와 먼저 상담을 하세요.

1.올림푸스고객지원센터 전화 상담 연결-올림푸스 고객지원센터에 전화 상담 연결하세요.(☎1544-3200) / 2.상담원의 안내에 따라 A/S 사항을 접수-상담원의 안내에 따라 A/S 관련사항을 접수하고 반품택배를 신청합니다. / 3.1~2일 후 택배기사 방문-1~2일 후 택배기사가 고객님을 방문하여 제품을 회수 합니다. (반드시 운송장을 보관해 주세요) / 4.A/S센터 접수후,  고객님께 연락-A/S센터 제품입고 접수후, 담당기사 확인 후 고객님께 연락을 드립니다. / 5.관리자 고객 PC연결시 수락을 클릭-수리가 완료되면, 택배를 통해 고객님의 자택으로 다시 제품을 배송해 드립니다.

고객님의 A/S 신청에서 올림푸스 본사 고객상담센터로 제품 도착까지 약 3~4일 정도 소요되며, www.hlc.co.kr 을 통해 배송 현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궁금하신 사항은 당사 고객상담센터(1544-3200)로 전화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www.hlc.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