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근 올림푸스한국은 AS정책을 늘어나는 유저 수요에 대응하고 전문적인 AS 서비스 제공을 위해 기존 DSLR 렌즈의 수리에 대해 부분 유상으로 전환했고, 추가로 3개월의 유예기간을 제공해 드린 바 있습니다. 이번 유상 서비스 전환에 대해 고객 여러분께서 보내주신 다양한 의견을 바탕으로 올림푸스는 3개월 유예기간 연장 외에 추가로 고객 서비스 개선을 중심으로 새로운 에프터 서비스 프로그램을 준비 중에 있으며, 그 내용은 아래와 같습니다.
첫째, 수리기간의 단축입니다. 수리기간은 서비스센터에 제품 접수 후 수리 완료되기까지의 소요시간을 의미합니다. 지금까지는 고난이도의 핀 교정 작업시 10일 이상이 소요되는 경우도 있었지만, 고객님들의 불편이 없도록 최대한 수리 기간을 단축하고자 합니다.
둘째 , PIN 교정 가격인하를 검토하고 있습니다.
PIN 교정을 위해서는 장시간의 정밀한 기계 분석이 필요한 작업이지만, 고객님들의 비용 부담을 최소화 하기 위해 PIN 교정 가격 인하를 신중히 검토하고 있습니다. 고난이도의 분해 수리가 아닌 기본적인 렌즈 점검은 사안에 따라 무상수리를 지원합니다. 서비스 시행 전 홈페이지 및 회원 DM 발송 등으로, 결정된 사안은 고지 드릴 예정입니다. (단, 마이크로포서드 시스템은 특성상 PIN교정이 필요 없습니다)
셋째, AS 예약 서비스 시스템에 대해 추가 검토하고 있습니다.
현재 수리서비스를 위해 전화 문의→직접 방문을 통하여 선착순을 통해 이루어지던 예약방식을 시스템화하여, 올림푸스 공식 홈페이지와 연계한 인터넷 예약 접수 및 예약 상황 확인이 가능하도록 System개선을 검토하고 있으며, 더 빠르고 편리하게 AS 처리 과정을 지원해 드리고자 합니다. 마지막으로, 올림푸스의 모든 고객들에 대한 서비스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확대 개선해 나아갈 것입니다. 올림푸스는 새로운 고객들뿐만 아니라 오랫동안 올림푸스 제품을 사랑해 주신 고객들을 위해서도 서비스 프로그램들을 확대 개선해 나아가도록 하겠습니다. 사진 뿐 아니라 문화, 레저를 아우르는 다양한 고객 서비스 프로그램을 마련하여 모든 올림푸스 고객이 함께 참여하여 즐길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올림푸스는 고객님들 한 분 한 분의 소중한 성원을 바탕으로 모두가 함께 즐길 수 있는 올림푸스만의 디지털카메라 문화를 만들어 가도록 배전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올림푸스는 유상 서비스 전환에 따른 서비스 프로그램의 다양화로 좀더 전문적이고 신속한 고객대응이 가능할 것으로 기대되며, 결과적으로는 올림푸스의 모든 고객 여러분께 혜택이 돌아갈 것으로 확신하고 있습니다. 올림푸스를 사랑해 주시고 걱정해 주시는 고객님들께 다시 한번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항상 고객의 입장에서 더 나은 서비스로 찾아 뵐 것을 약속 드립니다. AS 정책에 대한 구체적 문의사항은 올림푸스 고객센터로 (1544-3200) 문의해 주시면 자세한 답변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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