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사업 및 자회사 의료사업
MEDICAL BUSINESS

의료사업

Olympus has the power to create dreams for society, and to make them come true.

내시경분야 현재 전세계 시장점유율 1위 올림푸스한국의 의료사업부에서는 질병 진단을 위한 내시경은 물론 각종 치료를 위한 처치구, 치료기구까지 사업영역을 발전시켜 질병의 치료와 암의 조기발견 등에 공헌하고 있습니다. 특히 현재 전세계 시장점유율 1위를 차지하고 있는 내시경분야에서는 독보적인 기술을 보유하고 있어 세계 최고의 광학의료기술을 통해 암을 비롯한 수많은 질병으로부터 인류의 건강을 지키고 있습니다.

사업분야

  • GI (Gastro Intestinal)

    GI (Gastro Intestinal)

    올림푸스는 세계 최초로 위 카메라를 개발한 이래 내시경 분야에서 소화기계와 외과영역 등 폭넓은 임상의학을 대상으로 진단 및 치료장비를 개발해오고 있습니다. 또한 각종 수술처치도구는 초기 단계의 암을 유발하는 악성 종양을 제거하는 등 다양한 내시경 치료를 가능하게 함으로써 메디컬 분야에서 많은 기여를 하고 있습니다. 현재 전세계 소화기내시경 시장에서 점유율 1위를 차지하고 있는 올림푸스는 앞으로도 보다 나은 검진과 치료를 위한 끊임없는 도전을 통해 인류의 건강한 삶을 실현해 나갈 것입니다.

  • SP (Surgical Product)

    SP (Surgical Product)

    올림푸스의 에너지 디바이스(수술기구)와 복강경 내시경은 일반외과, 산부인과 및 비뇨기과 수술이 필요한 환자에게 수술의 부담을 최소화시키는 매우 획기적인 시술방법으로 다방면에 걸쳐 외과용 수술에 활용되고 있습니다. 특히 1995년 세계 최초 3D 복강경, 2014년 세계 최초의 듀얼 에너지 수술기구를 선보이는 등 외과 시장의 기술을 선도하고 있습니다.

홈페이지 & 관련사이트

올림푸스 의료 올림푸스의 내시경을 비롯한 의료기기 제품 정보를 확인할 수 있으며 견적과 A/S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공지사항